6개월 인턴 후 정규직 전환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울쪽 중소기업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계약 형태가 조금 애매해서 여쭤보려고 합니다.
6개월 인턴, 연봉의 90% 지급
이 후 정규직 전환될거다라고 말하시는데 보통 수습 3개월 ~ 이렇게 가지 않나요?
근태에 심각한 문제가 있지 않는 이상은 왠만해서는 전환될거다라고 말씀하시는데
굳이 인턴인 이유와 6개월이라는 시간이 이쪽 업계에서는 흔한가 싶어서 여쭤봅니다.
본가가 서울이면 상관 없는데 지방에서 올라가는거라 사회초년생인 저에게는 6개월이라는 시간이 약간은 부담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