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 와 웹에이전시에서 입사제의가 들어왔는데 어딜가는게 좋을까요
MES 와 웹에이전시에서 입사제의가 들어왔는데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MES개발로 가면 첨부터 다시 배워야하고
웹에이전시쪽은 이전 회사와 같은곳이라서 고민됩니다
MES 와 웹에이전시에서 입사제의가 들어왔는데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MES개발로 가면 첨부터 다시 배워야하고
웹에이전시쪽은 이전 회사와 같은곳이라서 고민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