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피 전공자반 비전공자반 고민
안녕하세요.
추후 열릴 14기 싸피 전공자반 비전공자반 선택에 고민이 있어서 글을 작성합니다.
게임 전공을 했으며, 부전공으로 컴퓨터 공학을 들었습니다.
졸업 후 1년 동안 다른 일 하느라 공부를 쉬긴 했으나 곧 퇴사로 다시 코딩 테스트 및 알고리즘 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코딩 테스트 및 개인 학습을 진행하면 전공자반으로 지원해도 무방할까요?
조언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추후 열릴 14기 싸피 전공자반 비전공자반 선택에 고민이 있어서 글을 작성합니다.
게임 전공을 했으며, 부전공으로 컴퓨터 공학을 들었습니다.
졸업 후 1년 동안 다른 일 하느라 공부를 쉬긴 했으나 곧 퇴사로 다시 코딩 테스트 및 알고리즘 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코딩 테스트 및 개인 학습을 진행하면 전공자반으로 지원해도 무방할까요?
조언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