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졸업 예정입니다. 뭘 해야할까요 ...
안녕하세요
다들 진심어린 조언들 달아주시는 것 같아 부족하지만 용기내어 글 써봅니다.
이번 2월에 졸업 예정입니다.
데이터 분석쪽으로 취업 희망합니다.
현재 스펙은
학교는 국숭세단 라인,
소프트웨어학과 전공 학점 4.1
sqld, adsp 자격증 취득
토익 900
캡스톤 대상
이정도입니다 ...
학점, 자격증, 어학은 기본은 된다고 생각하는데 프로젝트 경험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스터디를 찾아서 팀 프로젝트나 공모전을 하는 게 좋을까요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게 좋을까요 ...
개인 프로젝트를 한다면 어떤 식으로 진행하는 게 좋을지, 자소서도 이제 쓰기 시작했는데 자소서나 포폴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정말 막막합니다.
어떤 조언이든 감사히 받겠습니다.
시간 내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