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프론트 이력서 포폴 피드백 해주실분있나여?
이제 졸업을 앞둔 취준생이에요
회사의 규모는 개발자 20명이상정도만 돼도 상관없고, 자체 서비스가 있는 IT 기업을 가고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sHXFZW9g
오시면 자료 드리겠습니다!
힘든 시기에도 도움을 주시는분들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제 졸업을 앞둔 취준생이에요
회사의 규모는 개발자 20명이상정도만 돼도 상관없고, 자체 서비스가 있는 IT 기업을 가고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sHXFZW9g
오시면 자료 드리겠습니다!
힘든 시기에도 도움을 주시는분들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