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캠프 합격했는데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약 1개월 전에 부트캠프 관련 질문을 한 적이 있는데 많은분들이 잘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최종적으로 부트캠프 2개에 붙었는데 어느 부트캠프에 들어가야하는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신세계 백엔드 부트캠프(우수수료자에 한해 취업혜택이 있다고 함, 서류 및 유선면접말고 선발과정이 없음)
카카오테크 풀스택 과정(카카오라는 명성, 세세한 교육과정 명시, 면접+코테로 인해 같은 교육생들 수준이 더 높지 않을까 생각중, 이쪽이 더 끌리긴 하는데 풀스택이라 망설여짐)
혹시 어떤 과정이 더 좋을지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