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백엔드 개발자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데 조언을 받고 싶습니다..
이력서를 다 작성하고 총 40곳을 넣었는데
서류합격률은 0%이라서 제가 개발과 방향성을 심각하게 못잡고 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이력서를 계속 수정 작업을 하면서 어떤 내용을 이력서에 녹여내야 하는지 감이 정말 안잡혀서
개발자로 일하시는 분들에게 솔직한 훈수와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이력서가 불품 없지만, 따끔한 조언과 훈수 조금이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링크는 닫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