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캠프 관련 설문 (경험 없어도 ok, 커피 진짜 드림, 광고 X)
안녕하세요! 과제를 위해 '부트캠프 경험 및 인식 조사'를 진행 중인 부산대 3학년 학부생입니다.
개발자 취준생 분들의 응답이 필요해서, 실례를 무릅쓰고 설문조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설문은 부트캠프를 해보지 않으신 분들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참여하셔서 불쌍한 학부생도 돕고, 커피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과제 수행에 꼭 필요해요.. 도와주세요…🥹🥹)
✔️설문 소요 시간: 약 3~5분
✔️설문 응답 내용은 과제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음을 밝힙니다.
전화번호 수집을 허용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세 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https://forms.gle/GqDoi3X9nUzSv4ci6
https://forms.gle/GqDoi3X9nUzSv4ci6
https://forms.gle/GqDoi3X9nUzSv4ci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