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웹 에이전시 어떤가요?
웹 에이전시 취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회사 규모는 사원 10명정도에 풀스택 개발자로 제안이 왔습니다.
언어는 react, next, java 쓰는것 같아요.
예전에 java, jsp,jquery로 개발하는 웹 에이전시에서 3년정도 다니다가
노후된 기술에 만족하는 회사 + FE개발자 하고싶어서 퇴사하고 프론트 언어 배웠는데
결국 다시 웹 에이전시네 거기다 규모도 더 작아졌구나.. 하다가도 react, next를 쓰면 좀 다르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취업시장이 워낙 불황이라 에이전시 취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