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노베가 자바기본서 다회독 하고나면
어느정도 실력 되나요?
물론 그거만 달랑했다고 자바에 통달하는것도 아닐거고 당연히 취업은 어렵겠지만 취업을 위한 프로젝트라던지 포폴이라던지 아니면 코테준비처럼 취업 준비를 혼자서 크게 막히는 부분없이 할수 있을정도의 실력이 될까요?
가늠이 안가네요..ㅠㅠ
아는분은 게시판 같은거 여러번 만들어보고 숙달하라던데
어느정도 실력 되나요?
물론 그거만 달랑했다고 자바에 통달하는것도 아닐거고 당연히 취업은 어렵겠지만 취업을 위한 프로젝트라던지 포폴이라던지 아니면 코테준비처럼 취업 준비를 혼자서 크게 막히는 부분없이 할수 있을정도의 실력이 될까요?
가늠이 안가네요..ㅠㅠ
아는분은 게시판 같은거 여러번 만들어보고 숙달하라던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