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을 준비하고있습니다. 회사 프로젝트는 어디까지 공개할 수 있을까요?
예전에 처음 개발자로 취직했을때는, 개인적으로 했던 프로젝트를 깃허브 레포에 공개로 올렸었는데요.
1년차로 일하면서 이직을 준비중인데 회사 프로젝트 소스는 어떻게 하는게 올바른 방법인지 모르겠습니다.
포트폴리오에 소스코드 일부만 첨부하는식으로 하면 될까요?
주변에 물어볼 곳이 없어서..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전에 처음 개발자로 취직했을때는, 개인적으로 했던 프로젝트를 깃허브 레포에 공개로 올렸었는데요.
1년차로 일하면서 이직을 준비중인데 회사 프로젝트 소스는 어떻게 하는게 올바른 방법인지 모르겠습니다.
포트폴리오에 소스코드 일부만 첨부하는식으로 하면 될까요?
주변에 물어볼 곳이 없어서..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