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캠프 고민
부트캠프를 알아보다가 금융권 부트캠프를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 고민을 정리하자면
백엔드 파트 교육과 개발 경험을 쌓고자 함
부트캠프는 금융서비스 중심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지만 1번을 충족할 수는 있음
사실 금융권에 취업이 되면 좋겠지만 금융권만을 희망하지는 않음
이 때 금융 IT와 일반 개발이 다르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서 고민이 되는 상태인데, 이 경우는 취업을 하고 나서의 경우이겠죠 ..?
그냥 많은 고민을 하지 않고 지원하는 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