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졸업유예 상태를 꼭 말해야하나요?
졸업증명서를 따로 요구하지 않는다면 졸업유예는 괜찮을까요?
저는 졸업유예 하면서 포트폴리오 준비, 공부하기 위해 학생 혜택, 공모전 등을 참가하려는데 이 사실을 회사에 말하면 이직 사유로 들릴까요? 그래서 굳이 졸업유예 말하지말고 졸업장 요구만 안한다면 해도된다고 하는데상관없을까요?
아니면 어떻게 여쭤봐야 유예 시켜주실까요..조언 부탁드립니다
졸업증명서를 따로 요구하지 않는다면 졸업유예는 괜찮을까요?
저는 졸업유예 하면서 포트폴리오 준비, 공부하기 위해 학생 혜택, 공모전 등을 참가하려는데 이 사실을 회사에 말하면 이직 사유로 들릴까요? 그래서 굳이 졸업유예 말하지말고 졸업장 요구만 안한다면 해도된다고 하는데상관없을까요?
아니면 어떻게 여쭤봐야 유예 시켜주실까요..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