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결정도와주세요
일단 생각한게 금융권it 쪽으로 생각하긴 했는데
제가 쌓아온 포폴이 대부분 React Native 기반 어플입니다...
저는 클라이언트 파트 맡아서 진행 했구요(풀스택으로 개인 프젝 하나 있습니다)
java를 많이 쓰는것 같아서 지금이라도 방향 바꾸고 spring boot 기반으로 기본 프로젝트들 마이그레이션을 시도한다던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거나, 아니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참여해야되나
고민이 많은데요...
진로 결정을 어떻게 해야될까요? RN을 골랐던건 관심이 있다기보단 백엔드보다는 좀더 쉬워보여서 고른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