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피 vs 편입 의견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전공자이고 개발자로 취업을 하고 싶어요.
개발경험으로는 애플 아카데미와 국비교육을 받았구요 지방 4년제 경영학과를 나왔습니다.
싸피와 지거국 컴공 학사편입 중 고민인데 어떤걸 추천하시는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전공자이고 개발자로 취업을 하고 싶어요.
개발경험으로는 애플 아카데미와 국비교육을 받았구요 지방 4년제 경영학과를 나왔습니다.
싸피와 지거국 컴공 학사편입 중 고민인데 어떤걸 추천하시는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