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어리다면 오히려 채용에 반감을 살 수 있나요?
딱히 갈라치기할생각없고 분쟁으로 번지려고 쓴글도 아닙니다.
간간히 20대 직원을 뽑는것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있는 글들이 보입니다.
아무리 사바사고 회바회지만 나이 어린 직원을 뽑는것이 좀 꺼려지시나요?
현재 스물넷인데 나이가 적다는 이유로 컷을 많이당하는건가 싶어서 글 써봅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내년에는 더 좋은 한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딱히 갈라치기할생각없고 분쟁으로 번지려고 쓴글도 아닙니다.
간간히 20대 직원을 뽑는것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있는 글들이 보입니다.
아무리 사바사고 회바회지만 나이 어린 직원을 뽑는것이 좀 꺼려지시나요?
현재 스물넷인데 나이가 적다는 이유로 컷을 많이당하는건가 싶어서 글 써봅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내년에는 더 좋은 한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