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개발자는 요즘 어떤가요? 웹 보다 취업하기 힘든가요?
최근에 ios개발에 관심이 생겨서 좀 공부해봤는데 이제 2학년 마치고 3학년 올라가는 방학이라 진로를 확실히 결정해야 할것 같은데 ios개발자는 혹시 어떤지 알수 있을까요?
그냥 남들 처럼 웹 프론트 혹은 백으로 준비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어느쪽으로 마음을 결정하는게 맞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웹쪽도 힘들면 관심가는 쪽으로 하는게 맞을지..
최근에 ios개발에 관심이 생겨서 좀 공부해봤는데 이제 2학년 마치고 3학년 올라가는 방학이라 진로를 확실히 결정해야 할것 같은데 ios개발자는 혹시 어떤지 알수 있을까요?
그냥 남들 처럼 웹 프론트 혹은 백으로 준비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어느쪽으로 마음을 결정하는게 맞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웹쪽도 힘들면 관심가는 쪽으로 하는게 맞을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