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합률 0% 어떤 걸 준비하면 좋을까요..
국립대 4년제 공대(컴공x)고 정처기,adsp,컴활 2급, 토스 im2 있습니다
경력은 2년 4개월 있습니다 개발자로 취직했는데 유지보수 업무만 해서 신입으로 지원하고 있어요
2022년에는 이력서 5개 넣으면 2개는 붙었던거같은데 지금은 10개 넣어도 0개네요 코딩테스트 같이 준비하고있는데 예선부터 탈락합니다 ㅎ..
어떤 걸 하면 좋을까요
토익스피킹 점수 ih까지 올리기
계속 자소서 수정하면서 코딩테스트, 면접준비하기
프로젝트 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