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를 하고싶은데 취업을 해도 되나요?
제가 건축사사무소를 교수님 추천을 통하여 알게되고 내년부터 출근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서류 작성같은 건 안했습니다.
제가 설계 전공이 아니다보니 공모전 참여도 저조하고 포트폴리오가 부족해 내년에 학생 공모전을 참여하고 싶어 졸업유예를 하려 했거든요 혹시 졸업 유예하면 학생 신분인데 직장에 다니는건 괜찮을까요? 대표님께 여쭤보긴 하겠지만 취업자가 졸업유예한 사례도 있나 싶어서 여기에 적어봅니다
제가 건축사사무소를 교수님 추천을 통하여 알게되고 내년부터 출근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서류 작성같은 건 안했습니다.
제가 설계 전공이 아니다보니 공모전 참여도 저조하고 포트폴리오가 부족해 내년에 학생 공모전을 참여하고 싶어 졸업유예를 하려 했거든요 혹시 졸업 유예하면 학생 신분인데 직장에 다니는건 괜찮을까요? 대표님께 여쭤보긴 하겠지만 취업자가 졸업유예한 사례도 있나 싶어서 여기에 적어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