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고민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비전공 국비로 시작해 이제 2년차가 되는 개발자입니다.
현재는 si에서 현업으로 java, vu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론은 제가 현재 2년제 전문대졸이며, 방통대를 하는 게 좋을 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질문 자체가 모호하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어떠한 점이 도움이 되는 지 방통대 보다 현업에 더 집중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해서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실적인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비전공 국비로 시작해 이제 2년차가 되는 개발자입니다.
현재는 si에서 현업으로 java, vu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론은 제가 현재 2년제 전문대졸이며, 방통대를 하는 게 좋을 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질문 자체가 모호하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어떠한 점이 도움이 되는 지 방통대 보다 현업에 더 집중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해서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실적인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