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기업 전산업무 신입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중견기업 전산직 신입으로 들어갔습니다
ERP 자체 개발은 안하고 네트워크랑 시스템 유지보수, PC 유지 관리 업무를 하고있는데
나중에 대기업이나 공기업 이직을 위해서 필요한 기술이나 자격증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정보처리기사, sqld, ADsp, 토익 보유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중견기업 전산직 신입으로 들어갔습니다
ERP 자체 개발은 안하고 네트워크랑 시스템 유지보수, PC 유지 관리 업무를 하고있는데
나중에 대기업이나 공기업 이직을 위해서 필요한 기술이나 자격증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정보처리기사, sqld, ADsp, 토익 보유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