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회사 고민
안녕하세요. 서울 하위권 컴퓨터공학과 대학 졸업을 앞둔 4학년 취준생입니다.
첫 직장에 대해서 고민이 있어서 여기에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쪽에 초봉 3400에 EDI 업계쪽으로 입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내년 1월에 입사)
제 고민이 EAI 업계가 좁아서 이직이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첫 직장을 여기로 가도 될까요?
요즘 쌩신입 입사가 어려워서 여기 취업이 된 것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는 와중에도 최종합격하고 나니까
다른 조건 좋은데 보면서 아쉬워하는 마음 드는게 복잡하네요ㅠㅠ
여기서 경력을 쌓아서 더 좋은 곳 이직하고 싶은 마음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채용 공고에 Java 개발이라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