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국비 지원 풀스택 과정 수료해서 취업 준비 중입니다
저는 비동일계 수도권 4년제 2학년 마치고 휴학 중에 진로를 바꿀 생각으로 국비 개발자 과정을 듣게 됐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에 취업하려면 학사가 기본이다 보니 학사 취득 때문에 고민이 있습니다
방통대
한양사이버대(한양 아니더라도 사립 사이버대)
비동일계 4년제 졸업(중하위권)
일단 당장은 취업 준비를 병행하기 위해 1,2번을 고민하고 있는데요 추후에 컴공 쪽으로 대학원을 가게 된다면 비동일계더라도 1,2번보단 3번이 나을까요? 취업할 때 1,2번 인식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1,2번 중에서는 아무래도 한양이라는 네임과 기업 연계가 있는 한양사이버대를 고려 중인데 메리트가 있는 선택일까요?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