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sm 프리 단가
안녕하세요
지난번 면접에서 4500제의를 받았는데 이게 적당한 가격인지 알고싶습니다
작성자 스펙은 타언어 2년 6개월 가량의 실무경력과 전문학사 + 기사 자격증 보유중입니다.
직전연봉 3600받았었습니다
면접본곳은 정부사업 sm 업체인데 이게 적당한 단가가 맞을까요? 제가 작성한 정보 외에도 단가 판단하시는데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시면 말씀드리겠습니다!
개발자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 면접에서 4500제의를 받았는데 이게 적당한 가격인지 알고싶습니다
작성자 스펙은 타언어 2년 6개월 가량의 실무경력과 전문학사 + 기사 자격증 보유중입니다.
직전연봉 3600받았었습니다
면접본곳은 정부사업 sm 업체인데 이게 적당한 단가가 맞을까요? 제가 작성한 정보 외에도 단가 판단하시는데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시면 말씀드리겠습니다!
개발자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