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자바로 하면 바보일까요??)
KDT 6개월, 2개월 수료를 하고 코테 + 개인프로젝트를 하고 있는데
몇주만에 교육 받았던 동생, 형들이랑 만났는데
백엔드로 지원을 해도 코테를 파이썬으로 준비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자바 백엔드로 지원했는데 왜 파이썬으로 코테를 봣나요??" 이런 질문 들어오면 어떻게 하냐
동생 : "언어에는 경계선이 없고 파이썬으로 해본 것도 좋은 경험인 거 같아서 했다" 라고 말을 한다고 하는데
사실 제 입장에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코테준비를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지금 저는 프로그래머스 lv2부터 조금씩하고 어느정도 풀면
어려운 개념들을 좀 익히고 lv3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lv3 정도를 검색 없이 풀면 어느정도는 코테 통과가 될까요??)
자바로 코테를 보면 조금 바보같은 행동일까요??
최근 코테를 보는데 행렬 뒤집고 돌리고 바꾸고 이런 문제가 나왔는데 아예 건들지도 못햇습니다. 근데 찾아보니 파이썬에서 numpy?? 그걸로 하면 된다고 하는데 이 얘기를 들으니깐 조금 자바 코테에 대해서 깊은 고민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