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 취업이 되었는데 이거 가도 되는걸까요
가디에 연봉 2890
전 비전공자에 6개월 부트캠프, 정처기, 다른 분야 인턴경험만 있는 사회초년생
야근, 주말출근 할 수 있음 식대, 야근수당까지 포괄임금
사수없음 거의 첫직원느낌
공공기관에서 연구과제 받아와서 개발하고 보고서 쓰는 느낌
어떨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 취업이 되었는데 이거 가도 되는걸까요
가디에 연봉 2890
전 비전공자에 6개월 부트캠프, 정처기, 다른 분야 인턴경험만 있는 사회초년생
야근, 주말출근 할 수 있음 식대, 야근수당까지 포괄임금
사수없음 거의 첫직원느낌
공공기관에서 연구과제 받아와서 개발하고 보고서 쓰는 느낌
어떨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