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절차가 까다로운 중소기업 갈만할까요
이력서 넣어보려고 했는데 채용절차가 인적성에 코테에 1,2,3차면접 까지 있길래
괜찮은 회사 인가 했는데 잡플래닛을 보면 평점 2점대 회사라서 갈만한 회사인가 싶기도 하고해서요.
일단 전공과 관련이 있어서 넣어볼까 생각하다가도 채용절차 때문에 꺼려지는건 또 처음이네요...
이력서 넣어보려고 했는데 채용절차가 인적성에 코테에 1,2,3차면접 까지 있길래
괜찮은 회사 인가 했는데 잡플래닛을 보면 평점 2점대 회사라서 갈만한 회사인가 싶기도 하고해서요.
일단 전공과 관련이 있어서 넣어볼까 생각하다가도 채용절차 때문에 꺼려지는건 또 처음이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