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Smilgate DevCamp 신청하신 분 계신가요?
12월 셋째 주에 결과나오고 면접 & 발표까지 있는데 아직도 서류 발표가 안났는데 혹시 연락 받으신 분 계신가요?
혹시 제가 잘못된 건가 싶어서요
12월 셋째 주에 결과나오고 면접 & 발표까지 있는데 아직도 서류 발표가 안났는데 혹시 연락 받으신 분 계신가요?
혹시 제가 잘못된 건가 싶어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