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테스트 면접 처음보러 가는데 언어가 달라요
안녕하세요
C#쓰는 회사인데
저는 자바로 포트폴리오를 냈습니다
코딩테스트가 있다하시는데 언어를 뭘로 준비해가면 될까요?
10명정도있는 10년차 중소기업인데 난이도는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회사에 연락해 언어가 뭐로 진행되는지 여쭤봐도 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C#쓰는 회사인데
저는 자바로 포트폴리오를 냈습니다
코딩테스트가 있다하시는데 언어를 뭘로 준비해가면 될까요?
10명정도있는 10년차 중소기업인데 난이도는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회사에 연락해 언어가 뭐로 진행되는지 여쭤봐도 되는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