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4년차 개발자 이직 질문있습니다.
현재 회사를 그만두고 이직 준비중에 있습니다.
자바 백엔드 개발자로 SM업무를 약 3년 10개월정도하고 나왔습니다.
Sm 업무하면서 기존에 있던 기능들 성능 개선과 고도화 프로젝트 몇건정도 진행했습니다.
스펙은 컴공 4년제 졸업, 정처기 보유 했습니다.
포토폴리오는 아직 없는 데, 이직시에 필수 일까요?
포토폴리오가 필수라면, 어떤 기술이 필요할까요?
현재 회사를 그만두고 이직 준비중에 있습니다.
자바 백엔드 개발자로 SM업무를 약 3년 10개월정도하고 나왔습니다.
Sm 업무하면서 기존에 있던 기능들 성능 개선과 고도화 프로젝트 몇건정도 진행했습니다.
스펙은 컴공 4년제 졸업, 정처기 보유 했습니다.
포토폴리오는 아직 없는 데, 이직시에 필수 일까요?
포토폴리오가 필수라면, 어떤 기술이 필요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