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참에 Vim 코딩 한번 배워보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배우는게 가장 빠를까요?
코딩 처음배울떄 해피해킹이 힙해보여서 샀는데 그냥 일반적인 키보드처럼 사용하고있는지 5년차...
해피해킹 + Vim 조합이 신세계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쉬는 김에
배워보고 싶은데 제가 웹스톰을 쓰고있어서 그냥 웹스톰에 Vim extension 설치하고 프로젝트 하나 진행하는게 좋을까여?
코딩 처음배울떄 해피해킹이 힙해보여서 샀는데 그냥 일반적인 키보드처럼 사용하고있는지 5년차...
해피해킹 + Vim 조합이 신세계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쉬는 김에
배워보고 싶은데 제가 웹스톰을 쓰고있어서 그냥 웹스톰에 Vim extension 설치하고 프로젝트 하나 진행하는게 좋을까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