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 국비교육 선택에 관련해 질문이 있습니다.
지금 하는 일이 맞지 않아서 프론트엔드 개발쪽에 한번 도전해보려고
오프라인 국비교육을 들으려고하는데 교육과정좀 봐주실 수 있을까요?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다 보니까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이 나을 거 같다는 사람들도 있고
온라인 부트캠프를 들으려고 하니까 이미 마감인 곳도 있고
어느정도 개발직에 관심이 있어서 직접 해보신 분들만 올 거 같아서 지레 겁먹고 신청을 안하긴 했는데
이것도 일단 신청해놓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