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
안녕하세요.
30세 백엔드 개발자를 희망하는 백수입니다.
(만으로는 28세 생일이 아직 안지났습니다🫠)
1년 6개월 전에 풀스택 국비과정(6개월)을 수료하고
개인프로젝트1, 팀프로젝트1 만들고 6개월동안 이력서를 넣고 연락오는 회사에 면접을 봤지만 다 떨어지고 절망감에 빠져서 취업을 포기했습니다.
바로 다시 공부를 했어야 했는데 계속 미루고 미루다 1년이 지났네요..😭 올해 2024년은 알바만 하면서 살았습니다. 이제 다시 정신잡고 공부해서 프로젝트를 만드려고 하는데 비전공자이다 보니 국비과정이나 부트캠프를 다시 다녀야 하는지 아니면 온라인 강의를 듣고 공부를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전에 만든 프로젝트를 다시 열어보면 기억이 나긴 합니다..
개발자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