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개발자 코테 준비시 Swift로 코딩테스트를 준비해야하나요? 파이썬으로 준비해야하나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연차는 약4년차이고 2년은 웹 2년은 IOS개발입니다.
IOS개발로 쭉가려고하고있고 이번에 이직을 준비하려고하는데
강의를 찾아보면 전부 파이썬이 더라구요.
물론 알고리즘을 파이썬으로 준비하고 공부한 알고리즘을 통해
Swift로 문제푸는건 상관없긴하겠지만
대게보통 이런식으로 준비하나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연차는 약4년차이고 2년은 웹 2년은 IOS개발입니다.
IOS개발로 쭉가려고하고있고 이번에 이직을 준비하려고하는데
강의를 찾아보면 전부 파이썬이 더라구요.
물론 알고리즘을 파이썬으로 준비하고 공부한 알고리즘을 통해
Swift로 문제푸는건 상관없긴하겠지만
대게보통 이런식으로 준비하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