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포트폴리오에는 제가 개발한 부분만 작성하면 되나요??
비전공자로 국비학원이 이제 끝나서 포트폴리오를 새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학원에서 팀으로 개발한거 하나 있는데
포트폴리오에는 제가 개발한 내용만 작성하면 될까요???
나머지 제가 개발안한 부분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ㅜ
비전공자로 국비학원이 이제 끝나서 포트폴리오를 새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학원에서 팀으로 개발한거 하나 있는데
포트폴리오에는 제가 개발한 내용만 작성하면 될까요???
나머지 제가 개발안한 부분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