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국비개발학원 수료인데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안녕하세요
여러 정보를 찾아보다가 여기로 유입이되어 글까지 쓰게 됐습니다 ㅎㅎ..
혹시나 지나가시다 시간이 여유가 되신다면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궁금한게 다양해서요...ㅎㅎ
우선 저는 94년생이구요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환경관련된 회사를 약 5년정도 다니다가
퇴사를 결심하고 백엔드(자바) 개발 국비학원을 등록하고 다니는 중입니당
1월에 수료이며, 현재는 2번째 프로젝트를 진행중인데요
프로젝트하는 도중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너무 재밌는데 ㅜㅜ..
수료날짜가 점점 다가오니 답답하기도하고.. 궁금한게 좀 있어서요
자바며 spring이며 학원에서 배우긴 했다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현직자 분들이 봤을 때 진짜 못한다고 생각이 들 것 같은 생각에.. 그래도 괜찮은가 궁금하네요.. 회사 입사하게 된다면 어느정도 회사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나? 개발 과정? 대한 교육과정(신입교육 등)들이 있나 궁금합니다..(중소si 후기찾아보면 그냥 혼자 파견으로 보낸다는 말도 있어서요 ㅋㅋ...)
솔직히 중학생때부터 전단지 알바, 청소년때부터 주구장창 일을하고 대학생때도 야간물류나 배달 등
쉬지 않고 일을 한 덕분인지 무엇을 하던간에 힘들다라는 생각은 잘 안드는 편이긴해요..
그래서 저는 그냥 일을 시켜만준다면 중소si(인터넷을 찾아보니 정말 후기가 많이 안 좋더라구요..)도
열심히 다닐 생각이 있는데 제가 찾아보기론 정말 비추하는데 그렇게 별로인가요..?
분명 궁금한게 많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쓰고나니 많이 없는 것 같네요..ㅎㅎ
혹시나 시간 여유되시는 분들! 짧게나마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