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회사에 가야할까요
안녕하세요. 2년8개월 프론트 개발자입니다. 어느 회사에 가야할지 고민되어 올립니다ㅠ
직전연봉 식대 제외 3780
성과급 100정도
1.
식대제외 4000
규모 작음
수습 6개월
복지 딱히
2.
Si
식대포함 3775
수습 3개월
복지포인트 120
성과금 평균 100%
동호회 지원금
대기업이랑 같이 일함
규모 1보다 큼
거리는 둘 다 비슷한데 어디를 가야할까요ㅠ 2에서 더 배울게 많을것 같아서 고민됩니다
안녕하세요. 2년8개월 프론트 개발자입니다. 어느 회사에 가야할지 고민되어 올립니다ㅠ
직전연봉 식대 제외 3780
성과급 100정도
1.
식대제외 4000
규모 작음
수습 6개월
복지 딱히
2.
Si
식대포함 3775
수습 3개월
복지포인트 120
성과금 평균 100%
동호회 지원금
대기업이랑 같이 일함
규모 1보다 큼
거리는 둘 다 비슷한데 어디를 가야할까요ㅠ 2에서 더 배울게 많을것 같아서 고민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