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취업 언어
웹 개발 자바, 스프링으로 공부해서 해당 언어 사용하는 회사로 가고 싶은데
파이썬 사용하는 회사에 합격하게 되면 일단 들어가서 개인 공부하면서 이직 준비하는 게 맞을까요?
비전공자 신입에 나이도 적지 않고 지금 취업 시장도 좋지 않다보니..
일단 it 분야 회사에 취업 시켜라도 주면 무조건 입사하는 게 맞는 건지 고민이네요
아니면 취업 연계형 국비 수업을 신청한 상태인데
해당 수업(자바,스프링)을 한 번 더 듣고 해당 언어 사용하는 곳으로 내년까지 취준을 다시 하는 게 맞을지..
점점 경제가 안 좋아지는 상황이니 여러 생각이 드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