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했는데...
제가 IT직종은 아니고 영업마케팅 직종으로 입사지원을 했는데 마케팅분야랑은 전혀 관련된 활동을 하거나 관련 자격증이 있지도 않습니다. 그런데도 지원한 이유는 제 성격이 서비스 마인드도 탑재되어있고 새로운 사람들이랑 소통하는 것도 좋아하고 또 여러 분야도 한번 체험해보고 싶어서 지원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지원했는데 바로 전화가 오더니 내일 면접을 볼 수 있냐고 하더라구요....
제가 오늘부터 해외여행을 가서 주말에 올라와서 다음주에 면접을 보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지원한 기업이 유명하거나 그런것도 아닌 중소기업이고 총 사원수도 13명으로 뜨더라구요. 잡플래닛으로 확인하면 기업에 대한 평가를 적은 사람이 1명 밖에 없더라구요... 그리고 지원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면접볼 수 있는지 물어보는것도 뭔가 사람을 너무 급하게 구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좀 찜찜하네요
면접을 보러가는게 맞을까요??? 제가 직장생활을 해보거나 면접을 보러간 경험이 진짜 처음이라서 잘 모르겠네요.. 여러분들 의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