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 백준, 프로그래머스 어떤 걸로 다들 하시나요??
아까 코테 언어로 질문을 드렸는데 자바로 결정했습니다. 프로젝트 끝까지 해본 것과 원하는 직무 언어가 스프링 자바라서 결정했습니다
전에는 백준으로 했는데 프로그래머스가 좀 더 편한 거 같은데
다들 어떤 걸로 준비하시나요??
아까 코테 언어로 질문을 드렸는데 자바로 결정했습니다. 프로젝트 끝까지 해본 것과 원하는 직무 언어가 스프링 자바라서 결정했습니다
전에는 백준으로 했는데 프로그래머스가 좀 더 편한 거 같은데
다들 어떤 걸로 준비하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