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 자바 vs 파이썬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4년제, 컴공 졸업을 하고, 학부때는 C언어 자바를 했습니다
근데 졸업하고 3년을 아예 다른 직무를 하고 다시 개발자 쪽으로 전향하기 위해
6개월 국비, 2개월 국비를 수료 했는데 여기 계시는 멘토님들 하시는 말이 항상 코테를 준비하라고 하셧는데
자바, 파이썬 어떤 언어를 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자바로는 개발 CI/CD까지는 해본 경험이 있는데 파이썬은 그런 경험이 없습니다.
그냥 자바로 쭉 해도 될까요??
원하는 직무는 백엔드/sprin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