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되는 기간 질문 부탁드립니다.
집안 아시는 분 소개로 IT 회사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는데 문제는 제가 컴활1급도 간신히 딸 정도로 컴퓨터 관련 배경지식이 없습니다.
그 분 말씀으로는 최저임금 받으면서 2-3년 정도 일하면서 학원 병행 하면 어느정도 따라올 수 있다는데 그게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일단 언어는 자바 쓴다고 들었습니다.
집안 아시는 분 소개로 IT 회사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는데 문제는 제가 컴활1급도 간신히 딸 정도로 컴퓨터 관련 배경지식이 없습니다.
그 분 말씀으로는 최저임금 받으면서 2-3년 정도 일하면서 학원 병행 하면 어느정도 따라올 수 있다는데 그게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일단 언어는 자바 쓴다고 들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