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자의 오류해결...흔한 풍경
경력자의 경우 자신이 찾다가 도저히 해결이 안되서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다가,,,
물어보기 전에 프로그램 내용은 설명을 해줘야 하므로,
본인이 막 설명하다가 "아~ 잠깐만..." 하다가 갑자기 자기자리로 돌아가서 이것저것 보더니만,
다시 나에게 돌아와서... "오류원인 찾았어요. 고마워요" 하면서 돌아감.
나는 오류설명 듣다가 해준것도 없는데, 뻘쭘하게 앉아있음. ㅎㅎㅎㅎ
>>>>경력자분들 이런 경우 많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