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지 않은 연말을 보내고픈 INTP 개발자 모십니다 (제주,12/3-12/7)
누가 ? 시끄럽지 않지만, 외롭지도 않은 연말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
언제 ? 12월 첫째주 3일(화) - 7일(금) 3박4일
어디서 ? 업무와 몰입에 최적화된 코워킹스페이스 & 스테이인 <오피스 제주 사계점>에서. (무려 4시간 이상 일해도 허리 안아픔)
무엇을 ? 노을보고, 요가하고, 불멍하고, 밥 먹기
어떻게 ? 좋은 사람들과 함께!
왜 ? 따수운 연말을 보내고, 차분한 한 해 시작을 위해-:-)
-
연말 계획 없으신 개발자분들에게 추천드리고픈 연말 캠프가 있어요!
평일에 진행되는지라, 프리랜서 분들에게 더 추천드립니다!ㅠㅠ
곧 신청이 마감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 게시판에 이런 글 올려도 되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