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커피 좋아하시는 분

점심먹고 내려서 마신 커피에요.
그 전에는 핸드드립용 원두를 사서 뜨거운 물만 붓고 마시는 정도였는데,
어느샌가 드립 레시피에 적혀있는 항목을 지키면서 내리고 있어요.
원두 분쇄도
원두 양
물 양
물 온도
추출 시간
원두를 직접 로스팅까지 하시는 개발자분이 합류하시면서 시작됐는데, 그분에게 커피 주입식 교육을 받은게 이렇게까지 왔네요 ㅋㅋㅋ
회사에도 핸드드립세트가 있어서 점심시간에는 항상 내려 마시고, 손님이 오시면 가끔 내려드리기도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