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코리아 포럼
다음주에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IT 세미나 진행하는데 아시는분 계실가요? 다양한 분야의 현직자분들이 나와서 연구 결과나 현재의 사업 아이템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는 자리라고 해서 참석해보려고 하는데 정보 얻어보실분은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IT 세미나 진행하는데 아시는분 계실가요? 다양한 분야의 현직자분들이 나와서 연구 결과나 현재의 사업 아이템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는 자리라고 해서 참석해보려고 하는데 정보 얻어보실분은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