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퇴근길 치맥 밋업 (네트워킹)

🎉 대전 개발자 네트워킹 행사 - 퇴근길 치맥 밋업 🎉
퇴근 후, 대전의 개발자들이 모이는 이 특별한 자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 참여신청
일자 : 24년 10월 31일 목요일 19:30~22:00 (2.5hr)
장소 : 훈불, 대전 유성구 궁동 222번지
혼자 오셔도, 같이 오셔도 좋습니다! 처음이셔도 환영합니다
퇴근후 같이 치맥하고 이야기도 하면서 친해져요 🥰
🍻 치맥과 함께 평소 교류할 기회가 없었던 주변 개발자들과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고, 고민을 나누며 서로에게 영감과 자극을 받을 절호의 기회!
🎁 추첨 이벤트를 통해 개발 서적도 드립니다...! (오셔서 꼭 받아가세요 📚)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이 행사는 데브콘 대전 에서 주최한 행사입니다.
* 데브콘에 대한 소개는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