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스프링 프레임워크 스터디 모집합니다.^^
해피니스팩토리 스프링 스터디~^^
요즘 거의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기본적으로 스프링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아직 제대로 사용해보지 못했네요..ㅎ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활용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무엇을 하더라도 기본개념을 이해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부원리가 어떻게 동작하는지 명확하게 알고 있다면 새로운 프레임워크로 대체되거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어도 어느 부분이 변경되었는지 쉽게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 습득하는데 시간이 별로 소요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또한 프로젝트를 하다보면 스프링같은 프레임워크를 사용못하고
직접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개발을 해야 할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때 이러한 효과적인 디자인을 이해하고 있다면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지 기본이 중요한 거 같아요. 내부를 분석해보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으신분은 함께해요^^
이 모임은 스터디이다 보니 누구에게 배우길 기대하시는 분은 참여 대상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하시는 것보다 직접 열심히하셔서 공유하고 싶으신 분만 신청해주세요~
스터디 모집
모집인원 : 최대 12명(저를 포함)
신청대상 : 스프링을 제대로 분석해보시고 싶으신 분
진행방식 : 모든 인원이 한챕터씩 돌아가며 자율 형식으로 발표, 토론
교재 : 스프링 인 액션 2판(2.0을 기준으로 하지만 버전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기본개념을 잘 파악한다면 새로 추가된 부분은 쉽게 배울 수 있다고 봅니다.)
스터디 안내
기간 : 6월 5일 ~ 7월 10일 6주
일시 : 매주 토요일 오후 2시~4시 30분 (2시간 30분)
장소 : 신촌 토즈 본점
(시간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죄송합니다. 신청은 해피니스팩토리 카페에서 받고있습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요즘 거의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기본적으로 스프링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아직 제대로 사용해보지 못했네요..ㅎ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활용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무엇을 하더라도 기본개념을 이해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부원리가 어떻게 동작하는지 명확하게 알고 있다면 새로운 프레임워크로 대체되거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어도 어느 부분이 변경되었는지 쉽게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 습득하는데 시간이 별로 소요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또한 프로젝트를 하다보면 스프링같은 프레임워크를 사용못하고
직접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개발을 해야 할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때 이러한 효과적인 디자인을 이해하고 있다면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지 기본이 중요한 거 같아요. 내부를 분석해보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으신분은 함께해요^^
이 모임은 스터디이다 보니 누구에게 배우길 기대하시는 분은 참여 대상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하시는 것보다 직접 열심히하셔서 공유하고 싶으신 분만 신청해주세요~
스터디 모집
모집인원 : 최대 12명(저를 포함)
신청대상 : 스프링을 제대로 분석해보시고 싶으신 분
진행방식 : 모든 인원이 한챕터씩 돌아가며 자율 형식으로 발표, 토론
교재 : 스프링 인 액션 2판(2.0을 기준으로 하지만 버전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기본개념을 잘 파악한다면 새로 추가된 부분은 쉽게 배울 수 있다고 봅니다.)
스터디 안내
기간 : 6월 5일 ~ 7월 10일 6주
일시 : 매주 토요일 오후 2시~4시 30분 (2시간 30분)
장소 : 신촌 토즈 본점
(시간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죄송합니다. 신청은 해피니스팩토리 카페에서 받고있습니다.^^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