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M 묶음을 사고 싶었을 뿐인데...

집에 서버 용도로 쓰는 pc 작업 때마다 모니터 찾고, 키보드 찾고, 마우스 붙이고 하는 게 귀찮아수 kvm 키트를 찾다보니 전문용어로 랙콘솔이라는 걸 QnA 게시판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가격이 어마어마 하네요.
30~40 만원 예상을 했는데 가격이 ㅎㄷㄷ
대체 왜케 비싼 건지 가늠도 안 되네요 ㅋㅋㅋ

집에 서버 용도로 쓰는 pc 작업 때마다 모니터 찾고, 키보드 찾고, 마우스 붙이고 하는 게 귀찮아수 kvm 키트를 찾다보니 전문용어로 랙콘솔이라는 걸 QnA 게시판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가격이 어마어마 하네요.
30~40 만원 예상을 했는데 가격이 ㅎㄷㄷ
대체 왜케 비싼 건지 가늠도 안 되네요 ㅋ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