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IT 업계 재직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IT/비즈니스 용어 검색 및 학습 서비스 관련 설문조사]
안녕하세요! 저희는 IT 연합 동아리 DND 11기 10팀입니다:)
저희는 일상에서는 생소하지만 직장에서는 자주 쓰이는 IT/비즈니스 용어로 어려움을 겪는 신입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를 위한 IT/비즈니스 용어 검색 및 학습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분들의 의견과 경험을 듣고자 합니다.
* 설문 대상: IT 업계에서 직장 생활을 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예상 소요 시간: 3~4분
☕설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명)을 드립니다.
본 설문조사는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조사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forms.gle/8hbRCAZB9aM3Ryze6